현재 위치는:FTI 뉴스 > 외환 권리 보호
금 시세 실전, 피보나치 확장선 사용법
FTI 뉴스2025-07-31 11:22:02【외환 권리 보호】8사람들이 지켜보았습니다
소개외환 트레이더의 특징,외환 거래에서 300만 위안 손실,황금 시세 실전, 피보나치 확장선 사용 방법:어제 학생이 금이 어디까지 오를지, 피보나치 확장선을 어떻게 사용하는지 질문했는데, 오늘 선생님이 지표 사용 방법을 공유합니다.시세가


황금 시세 실전, 피보나치 확장선 사용 방법:
어제 학생이 금이 어디까지 오를지, 피보나치 확장선을 어떻게 사용하는지 질문했는데, 오늘 선생님이 지표 사용 방법을 공유합니다.
시세가 역대 최고점을 돌파한 후, 앞에 참고할 가격 지점이 없기 때문에 시세가 어디까지 갈지 알 수 없는 상황입니다!
이때 기술 지표인 피보나치 확장선을 사용하여 미래 시세의 가격을 예측할 수 있습니다.
지표는 목표 가격을 예측할 뿐 절대적이지 않으며, 기술 지표를 바탕으로 시세가 도달할 가격을 예측합니다.
한 파동이 일단 끝나면, 시작 지점 2393(A)에서 상승 종료 지점 2393(B), 되돌림 지점 2354(C)까지,
피보나치 확장선을 사용하여 (A)→(B)→(C)을 그리면 위의 1.272(2481) 및 1.618(2515)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측된 첫 번째 목표치는 2481이고, 다 상승 추세에서 2515는 두 번째 중요 목표치가 될 가능성이 큽니다.
위는 피보나치 사용 방법으로 예상 가격을 예측하고, 미래 시세를 미리 계획하여 거래를 준비함으로써 수익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위험 경고 및 면책 조항시장에는 위험이 있으므로 투자 시 신중해야 합니다. 본 문서는 개인 투자 조언으로 간주되지 않으며 개별 사용자의 투자 목표, 재정 상태 또는 요구 사항을 고려하지 않았습니다. 사용자는 본 문서의 의견, 견해 또는 결론이 자신의 특정 상황에 부합하는지 고려해야 합니다. 이에 따른 투자 결정은 책임이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매우 좋은!(35668)
관련 기사
- 테슬라, 인도 시장에 공식 진출
- 트럼프는 오늘 뉴욕 증권거래소에서 개장종을 울리며 그의 경제 정책과 미국 증시의 강한 연관성을 공고히 할 예정이다.
- 사상 최대 규모의 '세 마녀의 날'이 PCE 데이터와 겹치면서 미 증시는 다시 한번 변동성 시험에 직면할 수 있습니다.
- TSMC 주가 천원선 하락, 트럼프 관세 정책과 반도체 법안이 다시 시장 우려 촉발
- 디즈니는 플로리다 주지사와 합의에 도달하여 앞으로 계속 개발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 호주 증시는 소폭 상승 마감했으며, 경기소비재와 통신 서비스 부문이 강세를 보였습니다.
- 유럽 증시는 소폭 상승 마감, 미국의 인플레이션 데이터가 예상을 충족하며 연준의 금리 인하 기대를 강화
- S&P 500가 내년에 20% 더 상승할까? UBS는 연준의 완화 정책이 미국 주식시장의 버블 형성 여부를 결정할 것이라고 언급했다.
- 독일이 유럽연합의 새로운 관세 정책을 저지하려 한다는 보도가 나왔으며, 경제부 장관이 다음 주 중국을 방문해 협상할 예정입니다.
- 러시아와 우크라이나의 갈등이 격화되면서 지정학적 위험이 증가하였고, 홍콩 주요 3대 지수가 1% 이상 하락하며 시장이 변동 조정을 보이고 있습니다.
인기 기사
웹마스터 추천
英国经济意外强劲,强化央行进一步加息的预期
미연준 정책과 경제 회복의 공명 속에, S&P 500 목표 지점이 6,500점으로 상향 조정되며, 경기 민감주들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애플 주식, 보기 드문 '매도' 등급으로 하향 조정. 분석가, 평가 위험 경고하며 목표가를 188달러로 하향.
주가지수 선물 일제히 하락, 3대 지수 조정, 교육 및 빙설 산업 강세 상승, 대부분의 주식 하락
해리스, 암호화폐 규제 프레임워크 지지, 비트코인 2주 만에 최고치 기록
AI 주식 애플로빈(AppLovin) 주가가 다시 최고치를 경신하며 목표가는 400달러에 도달했습니다. AI 소프트웨어가 투자 열풍을 이끌고 있습니다.
미국 주식은 지난 금요일 전반적으로 하락하며, 기술주가 주도적으로 하락했습니다. 세 주요 지수는 조정에도 불구하고 주간 상승률을 기록했습니다.
미국 주식 거래액 상위 20: 애플 사상 최고가 기록, 엔비디아 인수 계획 공개, 테슬라 보상 계획 도전 직면